류경순 사모(해운대신일교회 故 최도명 원로목사)는 지난 6월 29일(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해 사랑과 격려의 도시락 총 35개를 전달했다.류경순 사모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사랑과 격려의 도시락 전달은 고국을 떠나 고신대학교에서 수학하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진행되었고, 특별히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로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그 중 선교목회대학원(M.Div) 과정을 수학중인 케일럽(우간다) 학생은 “생각하지도 못한 맛…
고신대학교는 지역 내 영도경찰서와의 협력을 통해 온라인으로 범죄예방교실을 7월 22일 ~ 23일 동안 개최했다. 본교의 외국인 유학생 295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범죄예방교실에서 학생들은 건강하고 안전하게 한국 유학 생활을 위한 필수적인 내용을 교육받았다. 이번 온라인 범죄예방교실은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을 통한 실제 대면 운영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고신대학교와 영도 경찰서가 최초로 온라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실시하였으며, 학생들의 정확한 이해를 위해 중국…
극동방송(이사장 김장환)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한국에서의 유학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7월 7일(화) 사랑의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사랑의 선물상자는 전국 13개의 극동방송에서 방송가족들이 따뜻한 손길로 모은 성금으로 제작되었으며, 8개의 컵반과 4개의 각종 즉석 국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대외협력처 박신현 처장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주신 귀한 손길을 기억하고, 먹을때 마다 극동방송과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해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