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원, 영도 및 고신대학교 ‘SNS 홍보 공모전’ > IKLE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IKLE News

한국어교육원, 영도 및 고신대학교 ‘SNS 홍보 공모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75회 작성일 21-11-09 11:40

본문

한국어교육원(원장 박신현)은 가을을 맞아 영도지역 및 고신대학교 캠퍼스 ‘SNS 홍보 공모전’을 진행하고, 10월 25일(월) 오후 1시 시상식을 했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어교육원 언어연수 재학생들이 직접 경험한 ‘영도지역 및 고신대학교’를 SNS를 통해 소개하고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신현 원장은 “모든 변화는 나로부터 시작되며 큰 꿈을 가지고 자신 있게 나아가길 바라고,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하여 수상한 모든 학생에게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고 인사말을 했다.

 

‘아름다운 영도와 그 속에 있는 고신대학교’를 주제로 참가한 응웬 호 까잉 린(베트남, 언어연수생) 학생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응웬 호 까잉 린 학생은 “이번 공모전 활동을 통해 자랑스러운 고신대학교를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는데 상도 받을 수 있어 더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고신대학교 한국어교육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공모전을 통해 본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들이 대학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Brochure

그누보드5
Copyright © global.kosin.ac.kr/korean. All rights reserved.
Institute of Korean language education, Kosin University, 194 Wachiro Yeongdogu Busan S.Korea
Kosin University Worldmission center 2nd fl. 201 (Zipcode:49104)
Contact number:82 51 990 2415/2147